<금오공과대학교 총학생회장 인사말>

37대울림총학생회 2020.01.12 조회 수 2432 추천 수 15

안녕하십니까? 자랑스러운 금오공과대학교 학우 여러분!
금오공과대학교 37대 총학생회장 김현락(고분자공학전공)입니다.

많은 일들이 이루어졌던 그리고 보람찬 2019년 기해년(己亥年)이 지나고
2020년 경자년(庚子年) 하얀 쥐의 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수많은 지원자 분들과의 경쟁을 통해서 우리 금오공과대학교에 입학하시게 된 신입생 여러분, 그리고 긴 시간동안 학업에 매진하여 드디어 졸업의 영광을 품으실 졸업생 여러분께도 진심어린 축하의 말씀 전합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순수한 꿈과 희망을 품고 우리 금오공과대학교에 입학하셨습니다. 우리 금오공과대학교 총학생회는 그러한 여러분들의 열정과 기대에 부흥하고 여러분들의 꿈을 실현시키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금오공과대학교는 전문교육을 통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실력 있는 인재, 필요할 때 과감하고 결단력 있게 행동하는 지식인, 세계로 뻗어나가는 훌륭한 공학도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을 더 많이 촉진하기 위해서는 공부하기 좋은 환경과 함께 훌륭한 교수님들과 학우들간의 원활한 소통과 배려하는 문화를 창조하고 발전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우리 총학생회는 여러분들이 가지고 계신 열정과 꿈이 실현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고자 합니다.


우리 금오공과대학교 총학생회는 여러분들 각자가 부여받은 대학교 생활이 의미 있고 소중한 시간이 되고, 총학생회가 추진한 공약이 모두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할것입니다.
모든 재학생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학우들의 목소리를 더 큰 울림으로’


금오공과대학교 37대 울림총학생회

 

총학생회장 고분자공학전공 14학번 김현락 010-4242-9265
총부학생회장 신소재공학부 14학번 신수영 010-4121-5646

진짜최종.png



 
Profile
37대울림총학생회
"학우들의 목소리를 더 큰 울림으로" 
37대 울림 총학생회입니다.

0개의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