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  금오위키  자치단체 게시판  학생회 게시판  KOBS

테이스티로드

숨겨진 맛집을 찾아서!

★★★★★

쿠니치
학교 앞 기타
존맛탱구리
배달 가능,포장 가능

 
2

★★★★

옥계 2000짜장
구옥계 기타
가난한 자취생이 먹기에 좋음

 
5

★★★

무보까국밥 수육백반
구옥계 밥집
야좋다

 
3

★★★★★

찜수성찬 옥계점
신옥계 밥집
담백 고소 배부름

 
1

★★★★★

옥계동 숨겨진 일식 맛집, 도나리
신옥계 밥집,술집
가성비 최고, 맛도 최고

 
3

★★★★★

금오공대 Hidden 스테이지! cafe gran
기타 밥집,기타
금오공대 숨겨진 맛집?카페? 가성비 대비 비비곳 없음.

 
5

★★★★

학교에서 한식만 먹을쏘냐! 분식당!!
기타 밥집
양은 적지만 맛있는!

 
5

★★★★★

금오인이라면 한번쯤 온다는 학생식당!
기타 밥집
가성비갑.. 無조미료 집밥 같은 학생식당!

 
4

★★★★★

옛날시골통닭 옥계점
구옥계 술집
JMT
포장 가능

 
7

★★★★★

초심
구옥계 밥집
학교 근처 best 스시
포장 가능

 
6

★★★

소담 비빔국수)잔치국수 집 찾아다니다가 멀리 와버린 ㅠㅠ
구옥계 밥집
식당안은 깰끔! but 잔치국수는 그저 그럼 ㅠ

 
4

★★★★

밀당 빵집
신옥계 기타
빵이 달다!

 
4

★★★★

인동 평범식당
구미시 밥집,술집
분위기 있게 맥주 마시기 좋은 곳

 
2

★★★★★

새우상회
신옥계 밥집,술집
가게 찾기 힘들긴 한데 후회 안하십니다!

 
4

★★

홍춘천 닭갈비
신옥계 밥집
별로..

 
2

★★★★★

공개 안할랬는데..
신옥계 밥집
나만 알고싶지만.. 번창해라 안박사!

 
4

★★★★★

만다린짬뽕
구옥계 밥집
햇반 어딨냐

 
5

★★★★

차림
신옥계 밥집
집밥이 그리울 때!

 
3

★★★★★

옥계 홍두께칼국수
신옥계 밥집
역시 겨울엔 바지락칼국수 아입니까? 몸이 사르르 녹는데잉

 
2

★★★★★

코이라멘
신옥계 밥집
옥계에도 생긴 라멘전문점!

 
5

★★★★

무한통삼
신옥계 밥집
9900원 무한리필 고기집!

 
1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