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글 : https://kumoh42.com/park/161045 - 어쩔 수 없이 1박을 해야하는 신입생들에게 가능한 숙박 방법 소개.
이전글을 보시고, "아. 이렇게 가면 되겠구나~! 준비 안해도 되겠지 ㅎㅎ!" 하시는 분들에게
본인이 미성년자라면 반드시 확인해달라는 말씀을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추가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 본인이 2001년 1월 1일 이전 생인, 성년이신 경우에는 이전글을 따라가셔도 무방합니다. )
1. "발리스파" 찜질방은 반드시 부모 관계에 있는 보호자가 직접 가서 동의서를 작성해줘야한다.
전화로 문의해본 결과. 미성년자 기준으로 해당 찜질방은 부모 관계의 보호자가
직접 가서 동의서를 작성해주지 않으면 숙박을 못시켜준다고 합니다.
(형제, 자매, 친척 다 안된다고 하네요.)
2. 모든 숙박업소의 경우, 혼숙(남녀가 같이 자는 것)을 제외하고,
혼자 또는 동성의 관계의 경우만 숙박 가능하다.
(단, 해당 업소에 연락을 취해 ★가능 여부를 필히 확인★할 것!)
숙박업소에서는 미성년자의 혼숙을 시키는 경우 무거운 과징금과 영업정지를 당할 수 있습니다.
모텔이든 호텔이든 어디에든 상관이 없습니다. 미성년자는 혼숙이 아닌 경우 출입이 가능하지만,
요즘 하도 미성년자들이 남녀 따로 방을 잡아뒀다가 나중에 늦은 밤 혼숙을 하는 등의 치밀한 행동으로 업계를 괴롭히는 일이 빈번하여서
여러 숙박업소들이 아예 미성년자 출입을 거부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 법적으로도 문제 없는 조치 )
그래서 반드시 본인이 숙박하실 곳에 연락을 하셔서 녹취를 하시고, 가능한지 여쭤보시길 바랍니다.
난잡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글 가리기
0개의 댓글